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귀뚜라미 온수매트 AS 전화번호, 운영시간 AS안내

2023. 8. 1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귀뚜라미 온수매트 AS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귀뚜라미 온수매트는 겨울철 따뜻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제품이 고장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이에 대비하여 AS 접수 방법과 고객센터 정보를 소개드리겠습니다. 함께 살펴보시죠!

 

귀뚜라미 온수매트 AS 신청 방법

  1. 고장 발생 시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접수 가능합니다.
  2. 제품을 택배로 발송하여 AS를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귀뚜라미 온수매트 고객센터 정보

  • 전화번호: 1588-9000
  • 운영시간:

 

  • 4월부터 9월까지: 평일 9시 ~ 18시, 토요일 9시 ~ 13시
  • 3월과 10월: 평일 8시 ~ 18시, 토요일/일요일/공휴일 9시 ~ 18시
  • 11월부터 2월까지: 연중무휴 24시간 운영 (휴일에도 AS 접수 가능)

 

귀뚜라미 온수매트 A/S 방법

  1. 고객센터와 상담 후 제품을 포장하여 택배로 발송하면 고장 확인 후 수리 여부와 비용이 결정됩니다.
  2. 오래된 제품이나 단종된 모델은 수리가 불가능할 수 있으니 유의해주세요.

 

귀뚜라미 서비스센터 조회

고객님이 집 근처에 있는 서비스센터를 확인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귀뚜라미 서비스센터 조회 바로가기

 

요약한 내용

  1. 귀뚜라미 온수매트의 고장 시 조치 방법은 고객센터로 전화 또는 택배를 이용하여 AS 접수하는 것입니다.
  2.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9000이며, 운영시간은 계절에 따라 다르게 운영됩니다.
  3. AS 접수 후 고장 확인과 수리 비용을 결정하며, 오래된 제품이나 단종된 모델의 경우 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4. 근처 서비스센터를 확인하려면 귀뚜라미 서비스센터 조회 링크 를 클릭하세요.

이상으로 귀뚜라미 온수매트 AS에 대한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나 AS가 필요하신 분들은 고객센터로 문의해보세요.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