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등려군 노래모음 연속재생

2019. 6. 5.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등려군의 명곡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지금도 등려군 노래를 좋아하시는 분들

 

아주 많으신데요. 저는 등려군하면

 

첨밀밀이가장 먼저 생각이 나네요. 오늘은 대표적인

 

히트곡들이 담겨있는 등려군 노래모음을 준비했는뎅.

 

 

 

첨밀밀 그외에도 월량대표아적심, 아래향등도 생각이

 

나는데요. 등려군 노래모음을 들어보기 전에

 

간단하게 소개를 해보도록 할게요.

 

우리나라에서도 아주 유명한

 

가수분이셨죠. 1995년 기관지 천식에 의해

 

돌아가시게 되었는데요.

 

중국을 대표하는 가수라고 할수 있어요

 

 

 

오늘은 등려군 노래 9곡을 준비했어요.

 

등려군 하면 떠오르는 노래들을

 

모두 들어보실수가 있는데요.

 

워낙에 유명한 노래들이라 여러분들도

 

모두잘 알고 계신 노래들일겁니다.

 

 

 

저도 오늘은 등려군의 명곡들이 생각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찾아서 듣게 되었는데요.

 

오늘 찾아주신 여러분들도 오랜만에 등려군의

 

명곡들을 감상을 해보세요.

 

유명한 순서대로 재생이 되어지네요.

 

 

오늘은 등려군의 노래를 들어보고 있는데요.

 

위에 준비해본 등려군 노래모음의 출처는

 

유튜브에요. 즐거운 음악 감상을 해보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갈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