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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건강보험 공단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2023. 10. 9.

 

국민건강보험공단은 국민의 건강과 복지를 보장하는 공공기관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본부센터부터 지사까지 널리 퍼져있는 고객센터에서는 건강보험과 관련된 모든 업무를 처리하고 있으며, 4대보험(건강보험, 연금, 산재, 고용보험)에 대한 상담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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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전화번호

  • 국민건강보험 공단 고객센터 전화번호: 1577-1000
  • 해외에서 연락: 82-33-811-2001

 

ARS 단축번호로 편리한 서비스

  • ARS 단축번호를 활용하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정 번호를 누르면 해당 업무와 관련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주의: 통화 집중일과 집중시간에는 상담이 집중되니, 이를 피해 요청하면 보다 빠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통화 집중일과 집중시간

  • 통화 집중일: 매월 810일, 2931일, 매주 월요일
  • 통화 집중시간: 오전 10시11시, 오후 1시4시

 

더불어, 국민건강보험공단은 영어, 중국어, 베트남어, 우즈베크어 등 다양한 외국어 상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챗봇/채팅 상담

  • 국민건강보험 홈페이지에서 챗봇을 통한 상담을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 채팅 상담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합니다.

 

지사 위치 확인

  • 공단의 지사 위치를 확인하려면 홈페이지에서 "공단요모조모 -> 조직 및 인원 -> 지역본부/지사안내"로 접근하세요.

 

모든 건강보험과 관련된 업무나 문의사항을 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고객센터가 항상 여러분의 편이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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