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pdf merge 설치 없이 하기

2019. 7. 17.

 

오늘은 최근에 사무실에서 정말 많이 사용하게 되는 문서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이 파일의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쉽게 편집을 하거나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보통은 리더나뷰어로 파일을 열어보는 정도로 사용하게 되는데요.

 

 

 

하지만 경우에 따라서 여러개로 나누어져있는 파일을 하나의 파일로 합쳐야 할때가 있죠. 그래서 오늘은 pdf merge 프로그램 설치 없이도 다수의 파일을 하나의 파일로 만들어주는 기능 소개를 해드려보도록 할까합니다.

 

 

 

필요하신 분들이 많으셨을거에요.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다양한 기능들이 있어요 바로 small pdf라는 사이트인데요. 이사이트를 통해서 쉽고 편리하게 바꾸실수가 있답니다. 이중에 보면 하단 가운데 합치기가 잇죠.

 

 

여기를 눌러주세요. 눌러주시게 되면 이렇게 파일을 선택하는 창이 나오실거에요.

 

 

하단에 파일선택을 눌러서 합치조가 하시는 파일을 모두 골라주셔도 되고, 파일을직접 드래그엔드롭으로 올려놓아도 됩니다

 

 

 

그럼 이제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pdf merge를 해주는 도구인데요. 성능도 좋고, 간편하기도 한데 한글도 모두 지원을 하고있답니다.원래 이 사이트는 외국사이트인데 최근에 한글도 지원을해요.

 

 

이제 하나의 파일로 합치실 파일을 올려놓으셨나요? 이런식으로 파일을 여러개 올려놓아주세요. 그럼 파일이 pdfmerge를 하기 위해서 서버로 전송이 되어지게 됩니다.

 

 

서버로 파일이 업로드가 되어졌다면 이제 우측 하단에 보시면 PDF합칙디 버튼이 활성화가 되어지실거에요. 추가적으로 더 합치실 파일이 있다면 좌측하단의 파일 더 추가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는것이죠.

 

 

이렇게 추가를 하게 되었다면 이제 PDF 병합중이라는 메시지가 나오게 되어지면서 파일이 합쳐지기 시작을 할겁니다. 우측하단에 PDF합치기 버튼 있죠. 이버튼을 눌러서 파일을 하나로 합쳐주시기 시작함녀 되는것인데요.

 

 

이렇제 자동으로 그러면 하나의 파일로 병합이 되어지게 됩니다.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도 사이트에서 하실수가 있어요. 거기에다가 한글로도 지원이 되어지고 다양한 기능들이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오늘 안내에 따라서 pdf merge 설치 없이 해ㅔ보세요.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