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 서비스센터는 가전제품을 다루며, 스팀청소기, 스팀다리미, 무선주전자, 진공청소기, 에어프라이어 등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또한 AS 부품 구매가 가능하며, 전화상담 예약 시 상담자가 직접 전화를 드립니다.
연락처 및 운영시간
- 전화번호: 1544-4918
- 영업시간: 오전 8시 30분 ~ 오후 5시 30분 (점심시간 오후 1시 ~ 오후 2시)
-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AS 서비스 안내
AS 서비스를 이용하실 때 아래의 절차를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AS 접수 및 상담
- 한경희 서비스센터 홈페이지 를 방문하셔서 기기 상세 정보와 고장 증상을 함께 접수해주세요.
- 화면상 증상, 전원 유무, 파손 증상 등을 이미지와 함께 첨부하시면 보다 정확한 사전 안내가 가능합니다.
제품 보내기
- AS 접수가 완료되면 담당 직원의 안내에 따라 계약 택배사를 이용하여 제품을 보내주세요.
제품 입고 및 검수
- 제품이 입고되고 검수가 완료된 후, 기기 증상과 함께 개별적인 안내가 이루어집니다.
- 수리 기간은 평균 3-5일 소요됩니다.
수리완료 및 상품 발송
- 수리가 완료된 제품은 사전 접수 및 확인 주소지로 택배 발송됩니다.
협력사를 통한 상담
특정 HAAN 제품군에 대한 문의와 상담을 받을 수 있는 협력사를 통한 상담도 가능합니다.
한경희 서비스센터 에서는 고객님의 가전제품에 대한 신속하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님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