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일전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와 위치, AS 신청 방법 안내

2023. 11. 1.

 

한일전기는 가전제품과 생활가전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AS 서비스를 위해 전국에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제품에 문제가 생겼을 때, 전화로 문의하거나 방문하여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안내 바로가기

 

한일전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위치

 

서비스센터 안내 바로가기

서비스센터 방문 시에는 사전에 전화로 연락하여 예약을 해야 합니다. 전화상담을 통해 문제를 설명하고 예약을 하면, 정확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한일전기 제품 보증기간

한일전기의 제품은 구매일로부터 일정 기간의 보증이 제공됩니다. 제품별로 보증기간이 다르며, 일반적으로 가정용 제품은 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 제품별 보증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부 제품은 예외가 존재할 수 있습니다.)

 

제품명

보증기간

선풍기, 전기요, 전기매트, 온수매트

2년

오븐, 가스쿡탑

1년

 

구체적인 제품별 보증기간은 한일전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일전기 AS 신청 방법

한일전기의 AS를 신청하려면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1183로 문의하거나 가까운 한일전기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셔야 합니다. 고객센터 전화상담이나 방문 신청을 통해 고객 여러분의 문제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결해 드릴 수 있습니다.

 

한일전기 고객센터 문의 바로가기

AS를 신청하실 때 필요한 전화번호나 방문 주소는 한일전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일전기 고객 지원 정보

한일전기 제품을 활용한 요리 레시피

제품별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한일전기 소모품 부품 구입 본사 직영 쇼핑몰 바로가기

한일전기 전국 판매대리점 위치 및 전화번호 바로가기

한일전기 제품 보증기간 안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