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스카이라이프의 고객센터 정보를 안내합니다. 어떤 문제든 해결하고자 할 때 필요한 정보를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 TV, 인터넷, 모바일: 1588-3002 / 080-001-3002
- 해외에서 이용시 번호: 82-2-2620-5000
고객센터 영업시간
- 평일: 09:00 ~ 18:00
가입상담 전화번호
- 1588-9944
고객센터 상담 메뉴 안내
KT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에서는 다양한 상담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상담 메뉴의 일부 내용입니다.
TV/인터넷 고객센터 ARS 메뉴
- 가입결합
- 고장
- 요금
- 이사/변경/결합
- Olleh TV Skylife
- 해지
- 상담원 연결
휴대폰/모바일 고객센터 ARS 메뉴
- 가입결합
- 요금제/부가서비스/로밍/소액결제
- 요금
- 정지/분실/통화품질
- 해지
- 상담원 연결
상담원 연결은 대표번호로 전화한 뒤 TV나 휴대폰(모바일) ARS로 연결 후 0번을 누르면 됩니다.
KT 스카이라이프 AS 신청 방법
KT 스카이라이프의 AS(서비스 지원)를 신청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AS 신청 방법
- AS는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가입상품 선택 후 연락처와 고장 내용을 기재하여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 자가진단을 통해 스스로 해결 가능한 경우, 먼저 확인 후 AS 접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 자가진단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TV, 셋톱박스, 채널, 음성, 리모컨, 인터넷 등 스카이라이프 서비스에 맞는 항목 선택 후 진단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관련
KT 스카이라이프의 고객센터 정보와 AS 신청 방법을 정리한 내용입니다. 언제든지 필요한 정보를 확인하고 원활한 서비스를 받아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