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rt 고객센터 전화번호 유실물 신고와 찾기 승차권 환불 총정리

2024. 1. 6.

 

SRT(수서철도) 고객센터 는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늘 열려 있는 곳입니다. 이 글에서는 SRT 고객센터 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소개하겠습니다. 'srt 고객센터 '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이 글을 참고해주세요.

 

고객센터 < SR 고객센터 < 고객안내 < 승차권 예약/발매 - SRT

 

SRT 고객센터 전화번호

  • SRT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00-1472입니다.
  • 상담원 연결은 오전 09:00부터 오후 06:00까지 가능하며, ARS는 365일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유실물 신고와 찾기

  • 열차 이용 중 물건을 분실하셨다면 유실물센터나 고객센터 로 문의하세요.
  • 유실물센터 연락처: 수서역 02-6177-8245, 동탄역 031-328-9505, 평택지제역 031-646-8805.
  • 분실물을 뒤늦게 알게 된 경우 SR 홈페이지의 유실물 찾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열차번호, 이용구간, 열차의 호차 및 좌석번호를 알면 물건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승차권 환불 안내

  • 홈페이지에서 회원으로 구매한 승차권과 역에서 구매한 승차권에 한하여 열차 출발 24시간 전부터 출발시간까지의 승차권 환불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대표번호 이용요금은 상담원 연결 이후부터 부과되며, 유선전화는 시내/시외전화 요금, 휴대전화는 각 통신사별 요금제에 따른 기본 전화요금이 부과됩니다.
  • ARS 번호에 따른 다양한 서비스 목록이 제공됩니다.

 

추가 정보

  • SRT는 주식회사 SR이 운영하는 민간투자사업 고속열차로, 2016년 12월 9일에 영업을 시작하였으며, 수서에서 천안아산까지 운행합니다.
  • SRT 고객센터 는 여러분의 편리한 열차 이용을 돕기 위해 항상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결론

SRT 고객센터 는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늘 열려 있으며, 열차 이용과 관련된 모든 문의와 정보를 제공합니다. 언제든지 필요한 정보를 얻기 위해 SRT 고객센터 를 찾아보세요. 여러분의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돕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고객센터 < SR 고객센터 < 고객안내 < 승차권 예약/발매 - SR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