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면도기 AS 에 대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필립스 면도기를 사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하거나 AS 서비스를 필요로 할 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드립니다.
필립스 면도기는 품질과 성능으로 유명한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그런데 만약 면도기에 문제가 생겼을 때, 어디서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 알고 계신가요? 이 글에서는 필립스 면도기 AS 와 서비스 센터에 대한 정보를 상세히 소개합니다.
필립스 면도기 AS 서비스 센터 안내
AS 센터는 필립스 제품 사용 중에 발생한 문제를 해결하고 제품을 수리할 수 있는 곳입니다. 필립스 면도기 AS 서비스 센터에 대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AS 센터 연락처
- 고객센터 전화번호: 080-600-6600
- 운영시간:
- 월 ~ 금 : 9시 ~ 18시
- 토요일 : 9시 ~ 13시
- 공휴일, 일요일은 휴무
- 카카오톡 상담도 가능합니다.
보증기간
- 구입일로부터 2년 동안의 보증기간이 제공됩니다.
무상 수리 가능 경우
- 품질보증 기간 이내(24개월)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된 고장
- 필립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받은 후 3개월 이내에 동일 부위 재고장 발생시
AS 접수 준비
AS를 신청할 때 아래 정보가 필요합니다:
- 제품의 구매증빙자료(영수증, 세금계산서 등)
- 영수증 분실 시 제품 등록을 통해 유상/무상 수리 대상 확인 가능
AS 센터 찾기
- 필립스 제품그룹별 AS 센터 선택
- 제품그룹 및 주소 입력 후 해당지역 서비스센터 확인 가능
제품 수리 정보
- 수리기간: 서비스 센터가 제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영업일 이내(부품 수리 최대 14일 소요)
- 수리비용: 출장 수리 요청 시 1회 출장당 20,000원 청구
사용설명 및 자주 묻는 질문
필립스 면도기 사용 설명과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필립스 면도기 서비스 센터 및 부품 구하는 방법
필립스 면도기 AS 와 서비스 센터 정보를 활용하여 제품을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필립스 제품의 고품질 서비스를 경험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