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은 현대적이고 효율적인 전자 거래를 위해 스마트허브시스템 EDI를 도입하였습니다. 이 글에서는 '신세계백화점 EDI '에 대한 중요 정보를 제공하고, 회원가입 방법과 시스템에 대한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스마트허브시스템 EDI란?
EDI는 기업 간 전자 문서 교환 시스템으로, 효율적이고 안전한 전자 거래를 지원합니다. 스마트허브시스템 EDI는 발주, 송장, 입고, 출고, 매입, 판매, 정산 등 다양한 거래 관련 문서를 전자적으로 교환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보안 기술을 적용하여 거래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스마트허브시스템 EDI 정보
스마트허브시스템 EDI 바로가기
- EDI 서비스 제공
- 다양한 거래 관련 문서 전자 교환
협력사 EDI 회원가입 유형
- 협력회사(마스터)
- 협력회사(일반)
- 샵매니저
- 중간관리자
- 물류대행회사
회원가입 방법
- 각 유형에 따라 회원가입 절차와 승인 방법이 다름
-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회원가입 및 문의 가능
회원가입 및 문의
- 회원가입 관련 문의: 1644-2772
- 인증서 관련 문의: 1566-0566
- 시스템 오류 문의: 1644-2772
- 가입관련 문의: 1644-2772 (연결 후 1번)
- 시스템 에러 문의:
- 02) 316-1338 (상담/계약,상품,실적,정산,마스터)
- 316-1023 (행사/광고,파트너센터)
- 316-1027 (Fit Partners)
- 대금관련 문의:
- 신세계 자금팀
- 특정 점포 번호
신세계백화점 EDI 시스템은 현대적인 전자 거래의 핵심입니다. 스마트허브시스템 EDI를 통해 효율적이고 안전한 거래를 경험하세요. 추가 문의사항이나 회원가입에 관한 정보는 제공된 번호를 통해 문의하세요. 를 통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