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세계백화점 EDI 시스템 바로가기, 사용 방법 알아보자

2024. 1. 14.

 

신세계백화점 은 현대적이고 효율적인 전자 거래를 위해 스마트허브시스템 EDI를 도입하였습니다. 이 글에서는 '신세계백화점 EDI '에 대한 중요 정보를 제공하고, 회원가입 방법과 시스템에 대한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신세계 협력사원 통합지원시스템

 

스마트허브시스템 EDI란?

EDI는 기업 간 전자 문서 교환 시스템으로, 효율적이고 안전한 전자 거래를 지원합니다. 스마트허브시스템 EDI는 발주, 송장, 입고, 출고, 매입, 판매, 정산 등 다양한 거래 관련 문서를 전자적으로 교환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보안 기술을 적용하여 거래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스마트허브시스템 EDI 정보

스마트허브시스템 EDI 바로가기

  • EDI 서비스 제공
  • 다양한 거래 관련 문서 전자 교환

 

협력사 EDI 회원가입 유형

  • 협력회사(마스터)
  • 협력회사(일반)
  • 샵매니저
  • 중간관리자
  • 물류대행회사

 

회원가입 방법

  • 각 유형에 따라 회원가입 절차와 승인 방법이 다름
  •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회원가입 및 문의 가능

 

회원가입 및 문의

  • 회원가입 관련 문의: 1644-2772
  • 인증서 관련 문의: 1566-0566
  • 시스템 오류 문의: 1644-2772
  • 가입관련 문의: 1644-2772 (연결 후 1번)
  • 시스템 에러 문의:
    • 02) 316-1338 (상담/계약,상품,실적,정산,마스터)

     

    1. 316-1023 (행사/광고,파트너센터)
    1. 316-1027 (Fit Partners)
  • 대금관련 문의:
  • 신세계 자금팀
  • 특정 점포 번호

 

신세계백화점 EDI 시스템은 현대적인 전자 거래의 핵심입니다. 스마트허브시스템 EDI를 통해 효율적이고 안전한 거래를 경험하세요. 추가 문의사항이나 회원가입에 관한 정보는 제공된 번호를 통해 문의하세요. 를 통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신세계 협력사원 통합지원시스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