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엠씨더맥스 노래모음 명곡34곡

2020. 9. 11.

 

즐거운 공휴일 잘보내셨습니까?저역시이번엔 월요일이라 힘이 나지 않네요.이번엔 큰 감동을 주게되는 멋진 히트곡들을 한번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오늘 소개해보고자할 싱어는 엠씨더맥스인데요.정말 남녀노소 전부 좋아하는 그룹이랍니다.

 

엠씨더맥스 노래모음 명곡34곡

엠씨더맥스 노래모음 명곡34곡

 

엠씨더맥스 노래모음 히트곡모음집

저는 전신인 문차일드 때부터 정말 좋아하셨었죠.이번엔 엠씨더맥스 노래모음으로 준비를해보았네요. 보컬인 이수씨의 감동적인노래실력이 형태로 바로 수록되어 있는 멋진곡들이 꾀많이 수록이 되어있답니다.

 

엠씨더맥스 노래모음 명곡34곡

엠씨더맥스 노래모음 명곡34곡

 

수많은 명곡들

방문해 주신 분들도 이번엔 엠씨더맥스 노래모음을전부 한번 듣기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더러 한번씩 생각이 나더라구요.저는 오늘 OneLove가 생각이 나더군요.정말 좋아했던 노래였었습니다.

 

엠씨더맥스 노래모음 명곡34곡

엠씨더맥스 노래모음 명곡34곡

 

노래방 대통령

따라서부르기 정말 힘든 노래이기도 한대요.그전에 노래방에서 불렀다가 턱빠질뻔했었던 노래;;남자분들 노래방에 가면 꼭 불러보는뮤지션중에 한그룹인데요.

 

 

 

 

오늘 상단에 준비를 해본 엠씨더맥스 노래모음 듣기는Youtube 출처 랍니다.방문자분들도 이번 시간에 소개한 노래듣기듣기해보시면서기쁜하루 보내셨으시면 하죠.그러면 이만 저는 줄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