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정비와 관리는 모두에게 중요한 주제입니다. 특히 기아 자동차 소유주라면 '기아오토큐서비스센터 '에 대한 정보와 예약 방법을 알고 계셔야 합니다. 이 블로그 포스팅에서는 '기아오토큐서비스센터 '에 대한 주요 정보와 편리한 예약 방법을 상세히 안내하겠습니다.
'기아오토큐서비스센터' 개요
' 기아오토큐서비스센터 '는 기아의 공식 서비스 브랜드로, 전국에 18개의 직영센터와 800여개의 서비스 협력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서비스 센터들은 종합 서비스, 전문 서비스, 마스터오토큐, 차체수리우수 사업장으로 구분되며, 각각의 역할과 전문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아 정기점검
기아 멤버스 회원 보유 차량은 출고월을 기준으로 8년간 정기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승용차, RV, 상용차량 모두 대상이며, 16년차와 78년차에 따른 엔진룸/하체점검 및 다양한 서비스 항목을 제공합니다.
영업 시간
' 기아오토큐서비스센터 '의 영업 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08:30 ~ 19:00이며, 토요일은 09:00 ~ 16:00입니다. 다만, 중간에 점심시간인 12:00 ~ 13:00이 존재하며, 일요일과 공휴일에는 휴무입니다. 서비스센터 마다 영업 시간이 다를 수 있으므로 방문 전 확인이 필요합니다. 토탈 예약 센터 전화번호는 1899-0200이며, 운영 시간은 평일 08:30 ~ 17:30입니다.
예약 방법
' 기아오토큐서비스센터 ' 예약은 간단하게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예약 방법입니다.
- 기아 멤버스 홈페이지 접속
- 차량 관리 클릭
- Auto Q 검색/예약 클릭
- 오토큐 예약 선택
- 고객정보 및 차량 정보 입력, 차량번호 입력
- 정비 내용 선택 (엔진오일, 미션오일, 필터 등)
- 원하는 서비스 업체 선택
- 오토큐 서비스 지점 선택
- 예약날짜 확인 후 예약 진행
이상의 정보로 '기아오토큐서비스센터 ' 예약을 손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예약 과정은 더욱 간편해질 것이니, 자동차 정비와 관리에 있어 불편함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아 자동차 고객센터 정보
또한, 기아 자동차 고객센터에서도 다양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전화번호: 080-200-2000
-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 (주말, 공휴일 휴무)
' 기아오토큐서비스센터 '는 기아 자동차 소유주들에게 중요한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정기점검을 통해 차량을 안전하게 유지하고, 예약 방법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나 문제가 있을 경우, 기아 자동차 고객센터를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언제든지 연락해보세요. 자동차를 안전하게 운전하고 유지하는 데 '기아오토큐서비스센터 '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