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부활 생각이나 노래 들어봐요

2020. 12. 2.

 

블로그를 찾아 주셔서 감사하네요.이번엔 간만에 제가 참 좋아하는 부활의 가요들을 준비했습니다.안내해보도록 할 오늘의 노래는 생각이나를 준비를 해 보았어요.오늘 소개한 부활 생각이나는 2009년도에발표된 곡이랍니다.이곡 물론 리더인 김태원씨가작곡과 작사를 하신곡이기도한데요.노래는 정동하씨가 부르셨습니다.부활의 최장수 보컬인것이기도 하지요.엄청나게 감미로우면서도 어느정도 슬픈듯한노래입니다.

 

 

정말 김태원씨는 천재이신거 같은 생각이 듭니다.작곡하신 곡들 감상 하고 있으면 어떻게이런 가요를 만드셨을까 하는 생각이 들때가 있답니다.물론 김태원씨가 만든 노래는 설명이 필요가 없는데요!?

 

 

이번에 소개를 해본 부활 생각이나 노래듣기는공식 뮤직동영상로 준비를 했어요.정동하씨가 뮤직동영상에출연을 하셨는데요.그러면 뮤직동영상로 오늘의 노래 듣기하세요.

 

 

오늘 소개한 부활 생각이나 뮤직영상 영상이거든요.정동하씨의 목소리 무척이나 좋았습니다?생각이나 노래에 정말 딱 맞는 보컬이기도한데요.그러면 현재 생각이나 노래 뮤직영상로만나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