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금잔디메들리40곡 연속재생 됩니다

2020. 12. 5.

 

어서오세요 오늘 이 시간에는는 방문자 분들에게 상당히 흥겹고 신나는 노래들을 들려 드려보도록 하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활동해보고있는 여성 트로트 뮤지션분들 사이에서도 가장 인기있는 뮤지션중 한분이신 금잔디씨의 노래들을 준비해보았어요.

 

 

금잔디메들리

설명해보도록 할 노래듣기는 바로 금잔디메들리40곡을 준비해봤습니다. 대표곡들도 있지만 타 뮤지션분들의 노래들을 재해석하여서 메들리로 불러주신 version도 있죠. 그렇다보니 저는 이 메들리가 더더욱 듣기 뛰어나고 즐겁더라구요.

 

이번엔 휴무일이에요 휴일에는 물론 이렇게 흥겹고 신나는 노래들이 더더욱 잘 어울리고좋죠. 듣기만 해보아도 쌓였던 스트레스들이 전부 단번에 날아가는듯하고, 기분전환도 되는것 같아서 엄청나게좋죠.

 

자 그러면 이번 정보 안내를 해보는 노래모음 바로 들어볼까합니다? 하단에 준비해 본 노래모음은 오토로 재생이 되는데 방문해 주신 분들도 바로선택을 하며 들어볼 수도 있는데요.

 

 

상단에 안내를 해 보는 금잔디메들리40곡 모음은 보고 듣고하기에도 상당히 좋죠. 또한 금잔디씨 팬분들이라고 한다면 더더욱 좋아하시는것 같습니다.흥겹고 신나는 곡들이 전부 주르륵 연속으로 흘러나오게 되어 지실건데 타 뮤지션분들의 히트한 노래들을 다시 불러주시네요.

 

 

이번엔 금잔디메들리40곡을 준비해드렸는데요. 상단에 20곡, 또한 하단에는 금잔디씨 노래 대표 노래 20곡이 들어있는 비디오랍니다. 마음에드는 비디오로 노래듣기를 해 주시게 되면 될듯 합니다. 그러면 이만 저는 물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