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스뱅크 미라클 모닝 도전, 일찍 일어나는 습관을 만들어보세요!

2024. 3. 8.

 

일찍 일어나는 습관은 건강과 생산성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중요성으로 많은 사람들이 미라클 모닝에 도전하고 있어요. 토스뱅크 의 미라클 모닝 서비스는 이러한 도전을 지원하고 있답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개인들은 더욱 알차고 생산적인 하루를 보낼 수 있어요.

 

토스뱅크 공식 홈페이지

 

미라클 모닝으로 일찍 일어나는 습관 기르기

토스뱅크 미라클 모닝 서비스는 참가자들이 서로 도전하며 일찍 일어나는 습관을 기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요. 참가를 원한다면 토스 앱을 실행한 후 '미라클 모닝'을 검색하고 도전을 시작할 수 있답니다. 매일 아침 정해진 시간에 출석체크를 해야하며, 이를 통해 성공적으로 미라클 모닝 도전을 완료할 수 있어요.

 

미라클 모닝 도전의 혜택

미라클 모닝 도전을 통해 일찍 일어나는 습관을 기를 수 있는 큰 혜택을 누리실 수 있어요. 또한 출석체크를 통해 점수를 획득하고 일상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답니다. 개인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새로운 습관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준답니다.

 

미라클 모닝, 삶의 질을 높이는 기회!

토스뱅크 미라클 모닝 은 일찍 일어나는 습관을 형성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해요. 이를 통해 개인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고, 새로운 도전을 통해 성장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미라클 모닝 도전 절차와 인증 시간에 따른 점수

단계

절차

1

토스 앱 실행

2

전체 탭 누르기

3

'미라클 모닝' 검색창 입력

4

도전 이어하기 버튼 누르기

5

기상 시간 선택(오전 6시, 7시, 8시, 9시 중 선택 가능)

6

이모티콘 설정

 

인증 시간

점수

설정한 시간 전에 출석

최대 10점

당일 내 출석

5점

미출석

0점

 

 

토스뱅크 공식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