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

코요태 비몽

2022. 7. 2.

 

오늘도 날씨가 너무너무 좋죠. 연휴라서 어디 놀러가시기에 딱이지 않을까 싶은데 놀러갈때에는신나는 가요를 들어 보기 해보며아주 좋더라고요.오늘은 2002년도 가요를 준비해보게 되었습니다.준비해본 노래는 흘러간시절의노래인 코요태 비몽을 준비해보았네요.이때가 정규 4집 앨범으로 정식으로 정식으로활동을 할때입니다.

코요태 비몽
코요태 비몽

신지씨와 김종민씨 그리고 객원멤버로 김여완씨가함께 정식으로정식 활동을 했었죠.오늘 노래를 듣다보민 4집 앨범의 히트한 노래들이었던 비몽은 작고가 주영훈씨가만든 노래더라구요. 정말 만들어서 히트시킨 노래가 무척이나 많을건데요~오늘 엄청 오랜만에 듣는 비몽이거든요.

코요태 비몽
코요태 비몽

준비를 해본 코요태 비몽 영상은 2002년도 4집 앨범으로 활동당시의음방방송 출연모습인데요. 풋풋한 김종민씨의 모습 어느정도 어색하군요.신지씨의 얼굴이 많이 안좋아보이던데요~ 비몽으로 활동할때 어쩌면 신장염으로 힘들어하실때였던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

코요태 비몽
코요태 비몽

그래도 현재의 신지씨의 모습과는 분명히 조금더 풋풋한 모습이포함되어 있는데요. 이때가 2002년도니까 약 16년전의 모습이더라구요.현재도 이쁘시긴 그렇지만 이때 모습도 참 예쁘고 좋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김종민씨의 모습도 놀라운데요.근래에 예능인으로서의이미지와 정확히 다른 남자 댄스뮤지션의 모습이더라구요.

코요태 비몽
코요태 비몽

그럼에도 불구하고 라이브실력 정말 좋으시기로 하시죠~~대표노래들중에서 유일하게 뮤직비디오가 없는 노래가 바로 비몽이라고 하군요.그러므로 준비해드린 지난시절의 라이브비디오으로 감상를 해보시면 되요.

2002년.. 벌써 13년전의 동영상이더라구요. 사실 이노래 들을때마다근래에 들었던것 같은 느낌이 들게 되네요.그렇지만 참 시간이 빠르게 가버렸네요그시절의 2000년대 초반의노래인 코요태 비몽 지금 바로라이브로 들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