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

조항조 만약에 다시듣기

2022. 8. 27.

 

어서오세요 정말 멋있는 노래 한곡을 안내를 해주도록 할건데요. 이 시간에는 안내해 드리는 노래는 정말 불후의 명곡이기도 한데요. 혹여나에는 조항조씨가 2005년도에 발표를 하신 곡이에요. 현재으로부터 12년전에 발표되게 되어진 노래이기도 한데요. 여전히 큰 인기를 받으시고있는 곡이기도 한대요. 혹여나에 바로 들어보시기를 해보실까요.

조항조 만약에

솔직히 말해서 워낙에 히트한 노래들이 많으시지만 그것들 중에서도 행여에 이노래가 가장 좋은것 같기도해요 .방문 하신 분들도 올려드린 노래 지금바로 들어보시면 좋아요. 저또한 이번엔 행여에 노래가생각나서찾아듣게 되었어요. 가사가 특히 무척이나 좋은데요.

조항조 만약에

조항조 만약에

또한 꽃중년이라고 불리우시는데요. 노래하시는 모습도 너무 멋있으신듯해요 아마도 이 혹시에 노래 좋아하시던 분들은 젊은층도 괴되실 듯한데요. 발라드풍의 트로트곡으로서 남녀노소 누구든지 좋아할 곡이기도해요.

조항조 만약에

조항조 만약에

아래는 혹시에 라이브 동영상으로 준비해보았네요. 라이브 동영상 전부가 레전드이긴 한데 그것들 중에서도 가장 복기 좋으며, 들어보기 좋은 동영상인듯해서 가지고와보았늗네요. 혹시에 좋아하는 분들이라고 한다면 전부가 좋아하시게 될건데요.

위에 안내한 혹시에에는 노래 가사도 같이 같이 들어볼 수가 있도록 되어 지게 되어있답니다. 가사 보면서 따라서 불러보기 바랍니다.또한 하단에는 혹시에 노래방 반주 비디오으로 준비했네요. 혹시에 노래 배워보시고 싶으신분들은 하단 준비를 해본 비디오으로 같이 감상하시기바랍니다.

이번엔 2005년도에 발표가되어 지게 되어 12년이 흘러간 2017년 최근에도 큰 사랑을 받으시고있는 노래 혹시에를 정보 안내를 해보았네요. 오늘의 추천곡 즐거우셨길 바래요. 이만 저는 그럼 물러 가겠습니다. 이번에도 즐겁고 감사한 하루 보내 보시기바래요.그럼 후에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