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에서는 다양한 유선서비스 및 무선서비스를 제공을 하고있습니다. 가장 이용자가 많은 이동통신사 이기도 한데요. 서비스별로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다릅니다. 이번 시간에는 서비스별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단축 번호, skt 고객센터 시간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안내 참고하셔서 빠른 서비스 받으시기 바랍니다.
SKT 이동전화 고객센터
가장 먼저 모바일 sk텔레콤 고객센터에 대해서 안내해둘겁니다. 핸드폰 사용하시면서 상담이나 문의가 필요하신 고객분들이라면 아래 안내되어 있는 전화로 전화를 하면 돼요. 번호에 따라서 무료/유료 통화가 있어서 확인하셔서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skt 고객센터 영업시간은 평일오전 9시에서 오후 6시 까지 입니다. 참고로 skt 고객센터 토요일에도 운영하지 않으니 상담업무의 경우에는 평일에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SKT핸드폰에서 114 (무료전화)
- 080-011-6000 (무료전화)
- 1599-0011 (유료)
- 영업시간: 평일 9시 ~ 18시 (토요일은 운영하지 않음)
SKT 이동전화 ARS 단축번호
- 0번: 상담사연결
- 1번: 사용요금 및 납부관련 문의
- 2번: 요금제, 잔여기본통화, 핸드폰할부 및 선택약정
- 3번: 데이터리필, 선물, 구독상품 및 부가서비스
- 4번: 핸드폰결제, 콘텐츠 사용료확인
- 5번: 기기변경, 분실, 정지, 인터넷 TV가입
- 6번: T로밍 서비스
SKT 유선 고객센터 번호
다음은 유선서비스를 사용하는 고객님들의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안내해둘겁니다. 대표적으로 skt 인터넷 고객센터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이번호로 전화를 하시면 되는데요. 마찬가지로 유료전화와 무료전화가 있어요. 운영시간은 동일하게 평일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운영을 합니다.
SKT 유선서비스 ARS 단축번호
- 1번: 인터넷, TV가입 전문상담사 연결
- 2번: 이사, 요금 및 각종 변경 상담사 연결
- 3번: 해지업무 전담 상담사 연결
- 4번: 고장신고 및 장애처리 상담사연결
- 0번: 상담사 연결
SKT 온라인 고객센터
공식 사이트에는 자주묻는질문과 답변에 대해서 잘 정리가 되어 있는데요. 그로 인해 생각보다 간편하게 원하는 답을 얻거나, 문제점을 해결할수도 있어요. 아래쪽에 자주묻는질문바로가기 버튼을 안내해둘겁니다.
SK텔레콤 매장 및 애프터 AS 센터 찾기
그외에 매장에 직접적으로 방문을 하셔야하고 있을수도 있고, 애프터 서비스를 받아야 하고 있을수도 있으실거에요. sk텔레콤 고객센터와 함께 매장 및 AS 센터를 찾을수 있는 방법도 안내해둘겁니다. 아래에 있는 바로가기 버튼 준비해두었으니 클릭해서 쉽게 이동해서 검색할수가 있을겁니다.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및 콜센터 사용해보는 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렸는데요. 크게는 모바일 서비스와 유선서비스로 나누어지니 전화번호 잘 확인해보시고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만 준비해본 내용 마무리 하도록 할건데요.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