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서비스를 이용하다 보면 긴급하게 상담을 받거나 문의를 해야하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번에는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고객센터 이용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릴건데요. 아무래도 사고발생이나 신고를 해야하는 경우에는 전화가 가장 빠른 대처 방법입니다. 서비스별 이용시간도 정해져있는데요. 아래 안내해드리는 서비스별 전화번호와 상담시간 확인하셔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FAQ
카카오뱅크 사이트에서 많은 고객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어요. 카카오뱅크에 궁금해하는점이 있을땐 FAQ을 보시면 참고가 돼요. 입출금/예적금, 대출, 외환, 카드, mini, ATM, 제휴서비스, 인증/보안, 알림, 앱 사용, 기타에 대한 궁금해하는내용을 확인을 해보시면 되요.
카카오뱅크 카카오톡 상담
문의가 있을땐 카카오톡 상담을 사용 할 수 있어요. 채팅하기 화면에서 문의내용을 입력하는 챗봇상담과 챗봇 채팅하기 화면에서 상담원으로 전환하기를 선택을 하고나면 톡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연락처 안내
연락처 | 상담시간 | |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연락처 | 1599-3333 | 예/적금, 대출, 카드, 앱 문의 : 주중 08:00~19:00 전월세보증금 대출, 외환 문의 : 주중 09:00~18:00 |
- 각종 사고신고 : 1599-8888 (24시간 365일)
- 고령자 전용 : 1599-8500
- 해외전화 : +82-2-6420-3333
1599-3333 ARS 사용안내
카카오 뱅크로 전화를 하실때 아래의 ARS 단축번호를 참고하신다면 빠르게 해당 서비스를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특히나 분실신고나 보이스피싱의 경우에는 아래와 같습니다.
카카오뱅크가 궁금하시다면 카카오뱅크 사이트에서 카뱅 사용안내와 상담하기, 증명서발급, 여러가지 상품안내 등에 관한 내용을 볼 수 있어요. 준비해드린 카카오뱅크고객센터 이용방법 참고하셔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