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업고객센터는 기업고객이 이용하는 전화, 인터넷, 보안 서비스에 대한 상담과 질의응답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인터넷을 통해 온라인 질문을 제기할 수도 있고, 전화로 상담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KT 기업고객센터를 이용하면 이용 중 발생한 문제나 신규 가입 등에 대한 상담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kt 기업고객센터 연락처 및 상담시간 안내
먼저 바로 이용해볼수 있는 연락처에 대하여 소개해볼게요. 아무래도 가장 빠른 처리가 가능한 고객센터는 콜센터 인데요. 연락처는 1588-0114번 인데요. 상담시간은 주중 아침 9시에서 저녁 18시까지 운영이 되어 지는데요.
- kt기업고객센터 연락처 : 1588-0114
- 콜센터 운영시간 안내 : 주중 아침 9시에서 저녁 18시
kt기업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답변보기
다음은 정식 케이티 기업고객센터 홈페이지의 자주 묻는 질문 및 답변을 통해 궁금해하는 부분을 해결을 할수가 있을 거예요. 웬만한 질문이나 궁금증에 관련된 답변들이 정리가 되어 지게 되어 있으니 생각보단 빠르고 쉽게 문제를 해결할수가 있을 거예요.
kt 기업고객센터 문의방법
전화를 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면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는 온라인 1:1문의하기를 사용해보시면 돼요. 아래쪽에 문의하기 바로가기 링크를 준비를 해두었어요. 클릭을 하시게 되면 온라인 질문을 남길수가 있습니다.
오늘이 시간에는 kt 기업고객센터를 이용해보는 법에 대하여 소개해드렸어요. 안내 참고해서 빠르게 콜센터를 이용하시거나 온라인 문의하기를 하세요.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