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

국세청 현금영수증 카드발급 하는법 설명

2019. 4. 5.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현금영수증을 보다 편리하게 발급을 받아볼수가 있도록 해주는 카드 발급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금을 자주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필수입니다.

 

 

 

 

현금거래를 하시고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으려면, 늘 개인정보가 노출이 되어져야했었죠. 전화번호를 말한다거나, 사업자등록번호를 말한다거나 아주 번거로웠는데요. 국세청 현금영수증 카드발급을 받아두심녀 정말 편리해요.

 

 

어렵지 않게 인터넷을 통해서 무료로 신청을 해보실수가 있으신데요. 이러한 서비스는 바로 국세청에서 운영하고있는 사이트인 홈택스를 이용하여 처리할수가 있어요.

 

 

 

검색엔진에서 이렇게 검색을 하시면 바로 국세청의 홈택스 사이트가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이 사이트를 통해서 국세청 현금영수증 카드발급 신청을 하실수가 있는데요. [www.hometax.go.kr]

 

 

 

 

여러분들도 홈택스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제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여기에서 '조회/발급'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여기에서 하단 부분에 보시면 '현금영수증 전용카드 신청'이라는 메뉴가 보이실거에요. 이 메뉴가 바로 신청 메뉴인데요.

 

 

클릭을 해보시게 되면 개인소비자용 카드 발급이 있고, 사업자용 카드 발급란이 있습니다. 이중 여러분들의 경우에 따라서 선택을 하셔서 '전용카드 신청하기'버튼을 눌러보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바로 국세청 현금영수증 카드발급을 받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오늘은 인터넷을 통해서 현금영수증 카드를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