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스프레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문의방법, AS비용 안내

2023. 6. 30.

 

네스프레소는 유명한 캡슐 커피 및 머신 판매 브랜드입니다. 만약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에 고장이 발생하거나 문의사항이 있다면 네스프레소 고객센터에 문의해야 합니다. 이 글에서는 네스프레소 고객센터에 대한 정보와 커피머신 수리 및 문의사항 해결에 대한 절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스프레소 고객센터 연락처와 문의 방법

네스프레소 고객센터로는 전화, 이메일, 채팅 상담 중 하나를 통해 문의사항이나 고장을 신고할 수 있습니다. 전화로 문의를 하실 분들은 국내와 해외용 번호가 제공됩니다. 전화번호는 080-734-1111이며, 24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 이메일을 통해 문의하실 분들은 네스프레소 고객센터 이메일 문의 를 방문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실시간 채팅 상담 서비스도 제공되니 필요하신 분들은 이용해 보세요.

 

네스프레소 고객센터 이메일 문의

 

 

커피머신 수리와 AS 비용 안내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수리를 위해서는 네스프레소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AS를 신청하셔야 합니다. AS 신청 후 커피머신을 택배로 수거한 후, 수리가 완료된 뒤 다시 택배로 배송해드립니다. 커피머신의 고장 증상에 상관없이 각 모델에 따라 AS 비용이 정해져 있습니다. 가정용 커피머신은 구입일로부터 24개월(2년) 동안은 무상수리가 가능하며, AS 기간 동안 머신을 렌탈하여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렌탈 비용은 5,000원입니다. 그러나 커피머신 모델에 따라 AS 비용이 다르니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해외 구매 커피머신 중 220v 전압인 경우에만 유상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커피머신 수리를 위한 포장과 세척 서비스

커피머신 수리를 위해 택배 배송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커피머신을 랩으로 포장하고, 물통과 컵받침은 분리해야 합니다. AS 신청 시에는 상세한 포장 방법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커피머신 분해, 세척, 디스케일링 서비스는 유상으로 제공되며, 가격은 모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약 2주 정도 소요됩니다. 수리 점검 후 이상이 없을 경우 택배 비용은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2021년 3월 8일부터 택배비용은 10,000원으로 인상되었습니다.

 

유용한 네스프레소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 검색

네스프레소 고객센터에서 해결할 수 없는 문의사항이 있다면 네스프레소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에서는 네스프레소의 오프라인 매장을 검색하여 필요한 매장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매장 종류에는 캡슐 구매 매장, 머신 구매 매장, 캡슐 재활용 매장 등이 포함되니 필요한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네스프레소 고객센터와 커피머신 수리 절차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만약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에 문제가 있다면 빠른 AS 신청과 고객센터의 도움을 받아 문제를 해결해 보세요. 네스프레소 홈페이지에서도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커피를 더욱 편리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네스프레소와 함께하세요.

 


참고 링크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