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전기세 계산기 사용안내

2019. 6. 26.

 

여러분들 오늘은 전기요금에 대해서 미리 계산을 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최근에는 전기를 많이 먹는 제품들이 많이 있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런 제품을 이용을 하시기전에 미리 소비전력에 따른 전기요금도 고려를 해보셔야겠죠.

 

 

 

오늘은 우리에게 전기를 공급해주는 기관이죠. 바로 한국전력공사의 홈페이지를 이용해서 간단하고 쉽게 전기세 계산기를 이용해서 미리 소비전력에 따른 전기요금을 계산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시다면 안내 참고해서 이용해보세요.

 

 

먼저 서비스를 이용을 해보시려면 공식 한국전력공사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보셔야합니다. 이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시려면 검색엔진에서 '한국전력공사'라고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검새엔진으로 이동해서 검색하시는게 번거로우시다면 [home.kepco.co.kr]을 주소줄에 입력해주시게 되면 바로 이동을 하실수가 있으실겁니다.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제 이렇게 나오게 되실겁니다.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사이버지점>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여기를 눌러주시게 되면 다양한 업무처리 및 미리 계산이 가능한 계산기도 이용을 해보실수가 있으신데요.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요금계산/비교 버튼이 보이실거에요. 이 버튼을 눌러주시게 되면 바로 전기세 계산기를 사용 해보실수가 있으십니다. 이용하는 방법 역시 그리 어렵지는 않습니다.

 

 

이렇게 전력타잎에 대해서 먼저 선택을 해주셔야합니다. 주택용인지, 일반용인지 산업용 또는 농업용인지 선택을 해주시고 나서 조건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사용기간과 사용량에 따른 요금이 이렇게 계산이 되어져 나오게 되는데요. 기본요금과 전력량요금이 같이 합쳐져서 최종금액이 나오게 되어집니다. 어렵지 않으니 미리 전기세 계산기를 이용해서 확인을 해보시는것도 아주 좋을듯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