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90년대 발라드 모음 다시듣기

2019. 8. 18.

 

반갑스니다. 여러분 오늘은 추억의 1990년대로 떠나는 여행을 준비해보았어요. 음악을 들어보시면 그시절 추억들이 생각이 나게 되어지실겁니다. 추억과 감동을 주는 그시절의 노래들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듣기좋은 90년대 발라드 모음으로 준비를 해보았네요.

듣기만 해도 가슴 뭉클해지는 노래들로 준비를 했는데요.

여러분들도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노래모음을 들어보시면 정말 공감이 되실겁니다.

 

 

 

아마 학창시절이나 청춘시절에 들어보셨던 노래들일건데 거진 30년 가까이 되어지네요.

아마도 음악 감상을 하고 있다보면 언제 이렇게 시간이 흘렀지 싶으실거에요.

순수하던 시절의 아련한 추억들을 다시한번 떠올려보시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확실히 요즘에 발표되어지는 노래들과는 다른 느낌을 주네요.

요즘과는 다른 수수함이 노래에서 묻어나는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굉장히 노래들이 자극적이죠. 그리고 모든 노래가 모두 비슷하게 느껴지기도 해요.

 

 

오늘 90년대 발라드 모음 추천곡은 30대 부반에서 40분들이 특히나 좋아하실만한 모음인것 같아요.

아마도 지금의 40대 분들이 그시절에 학창시절, 청춘시절이였을 테니까요.

그시절에는 CD나 MP3같은게 없었죠. 당시는 길보드차트 라는이야기도 있었는데 말이에요.

 

 

요즘은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 듣고 싶은 노래를 찾아서 들어볼수가 있게 되었죠. 준비한 90년대 발라드 모음 즐감해보세요.

아련한 추억들을 더듬어보시면서 오늘의 추천곡 여러분들 즐겁게 감상을 하시기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