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박미경 이브의경고 1995년도 노래듣기/가사

2019. 8. 25.

 

 

즐거운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제가 여러분들께 들려드릴

오늘의 노래는 박미경의 이브의경고를 준비했어요.

이 노래는 1995년도에 발표된 노래인데요.

20년이 지난 노래네요? 참 세월이 빠른거 같은데요.

가창력과 무대매너가 좋은 가수로 유명하시기도한

박미경씨의 대표곡인데요.

한때 이 노래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엄청난 인기몰이를 했던 노래인데요.

 

 

 

 

오늘 이렇게 박미경 이브의경고을 오랜만에 들어보니 옛추억들도

떠오르고 감회가 참 새롭네요.

이 노래는 김창환씨가 작곡을 하신 노래더라구요.

정말 참 좋은 노래 많이 만드신거 같아요.

노래 중간에 랩이 나오는데요.

 

 

 

 

랩은 클론의 강원래씨가 피쳐링을 해주셨네요.

오늘 포스팅하면서 알아보다보니

박미경씨 또한 강변가요제 출신이시더라구요. 

1985년 강변가요제에서 장려상을 받게 되면서

음악 활동을 시작하시다가

1994년 프로듀서였던 김창환씨에게 발탁되어

공식적으로 가요계에 데뷔를 하시게 되었는데요.

 

 

 

 

1집 '이유같지 않은 이유'로 4주간 1위를 하셨고

2집의 타이틀곡인 오늘 준비한 노래로 5주간 1위를

차지하셨었죠.

오늘의 뮤직인 박미경 이브의경고 가사화 함께

바로 노래 감상해보세요.

 

 

위에 영상이 오늘 준비해본 1995년도 노래인 박미경 이브의경고 영상입니다.

 박미경씨의 보이스와 시원시원한 창법이 돋보이는

노래인 이브의경고! 당시 최고의 댄스곡이었는데요.

오랜만에 노래 감상 해보시며 추억을 떠올려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