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B

성남벼룩시장 구인구직 신문보기

2019. 8. 29.

 

구인구직 하실때 필요한 생활정보지를 인터넷으로 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어렵지 않게 무료로 보실수가 있는데요. 인터넷이 요즘은 안되는곳이 없죠. 그래서 굳이 신문을 가지러 가지 않아도 컴퓨터에서 신문 그대로를 보실수가 있답니다.

 

 

 

 직업 특성상 이렇게 생활정보지에 더 잘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생활정보지를 통해서 구인이나 구직을 하셔야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그래서인지 성남벼룩시장 신문을 가지러갔다가 그냥 돌아오시는 경우들도 있을겁니다. 그런 경우라면 인터넷을 통해서 성남벼룩시장 구인구직 신문을 보시면 됩니다.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먼저 공식 홈페이지인 벼룩시장을 입력하셔서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보셔야합니다.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되면 이제 지역별로 다시 이동을 하실수가 있게 되어집니다.

 

 

 

이렇게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셨다면 상단에 보시면 <지역별 벼룩시장>이라고 되어져있을건데요. 이곳을 클릭을 해보시게 되면 바로 지역별로 신문을 로드해서 보실수가 있게 되어집니다. 간단하니 바로 한번 따라서 클릭해보세요.

 

 

그럼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여기에 보시면 '성남'이라고 중간에 보시실거에요. 물론 위에 탭에서는 경기/인천을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클릭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제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보이시는것처럼 전국 어디든 신문을 보실수가 있어요.

 

 

이렇게 그럼 지역별로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되어지는데요. 성남벼룩시장 구인구직을 보기 위해서 여기에서 보시면 우측에 '벼룩시장 신문보기'라고 되어져있을거에요. 이 부분에서 클릭을 하셔서 인터넷으로 종이 신문보기를 해주시면 됩니다.

 

 

상단에 보시면 구인/구직이라고 되어져있을겁니다. 그부분을 클릭을 하시게 되면 바로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성남벼룩시장 구인구직란을 보실수가 있게 된답니다. 아래 링크 달아두었으니 링크 클릭하셔서 바로 이동하시고 종이신문 보기 해보세요.

성남 벼룩시장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