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

울산삼산 CGV 상영시간표 실시간보는법

2020. 5. 25.

 

안녕하세요.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인터넷으로 울산삼산 CGV 상영시간표를 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려 하는데요. 영화 보러 가시기전에 미리 살펴보시면 도움이 될겁니다.

 

 

 

저도 한동안 극장을 기피 하고 있다가 요즘 들어서 재미있는 영화들이 줄줄이 개봉을 하고있길래 영화 보러 갈까 하고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미리 울산삼산 CGV 상영시간표를 보시면서 시간 정하시면 도움이 될겁니다.

 

 

 

여러분들도 실시간으로 정확하게 보시려면 먼저 이렇게 cgv로 검색을 해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하단에 나오는 극장찾기를 선택을 해주세요.

 

 

 

극장찾기를 선택을 해주시게 되었다면 부산/울산 지역을 먼저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나서 하단에 나오는 세부 지역에서는 cgv울산삼산 지역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곳을 눌러주시게 되었다면 이제 이렇게 안내가 나오게 되어지실텐데요. 이 극장은 규모가 상당히 큽니다. 손에 꼽히는 규모를 자랑하는데 11개의 스크린이 있고 무려 총 좌석은 2487석이네요.

 

 

그리고 스크롤을 조금더 내려보시게 된다면 바로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울산삼산 CGV 상영시간표가 나오는데 마우스 올려보면 실시간 잔여 좌석 정보가 나오게 되어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예매할때 도움이 되실겁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주차장 이용정보도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를 관람하셨다면 매표소에서 차량 인증을 받게 된다면 3시간 무료로 주차를 하실수가 있다고 합니다. 자차 이용하신다면 꼭 확인하셔야할 사항이네요. 오늘은 울산삼산 CGV 상영시간표 안내해보았는데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울산삼산cgv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