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루밍 비데 AS 고객센터 연락처, 수리 방법, 비용 안내

2024. 1. 16.

 

블루밍 비데 AS 서비스에 대한 모든 정보를 한눈에 정리해 드립니다. 블루밍 비데를 사용하시는 고객분들께 필요한 연락처, 수리 방법, 비용 등을 자세하게 안내합니다.

 

여기

 

고객센터

블루밍 비데를 사용하시다가 문제가 발생했을 때, 고객센터에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 전화번호 : 1577-1553
  • 운영시간 : 평일 9시~18시

 

AS 접수방법

블루밍 비데의 AS를 신청하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 고객센터 전화 (내선1번)
  • 카카오톡 채팅상담
  • 홈페이지 AS 신청

 

홈페이지 AS 신청은 여기 에서 바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블루밍비데

 

보증기간 및 AS 비용

블루밍 비데의 보증기간과 AS 비용에 대해 알아봅시다.

  • 보증기간:
    • 무상보증기간은 구입 후 1년 (일부 제품은 2년).
    • 보증기간 계산: 제조월 + 3개월까지 무상기간으로 처리.

     

  • AS 비용 구분:
  • 보증기간 이내: 무료
  • 보증기간 초과: 출장비(수리/점검) + 부품비
  • 출장비(수리/점검): 22,000원~24,000원
  • 부품비는 고장 부위별로 상이함

 

자주묻는질문

AS 신청 전 궁금한 점이 있다면, 자주묻는질문 바로가기 에서 답변을 확인해보세요.

 

자주묻는질문 바로가기

 

매뉴얼 다운로드 & 설치 동영상

블루밍 비데의 사용설명서와 설치 동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확인하려면 아래 링크를 이용하세요.

 

설치동영상 보러가기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바로가기

 

블루밍 비데 AS 서비스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연락처와 접수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상보증 기간 내에는 AS 비용이 무료이니,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항상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