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이용방법 24시간 안내

2024. 1. 25.

 

롯데카드 고객센터에서는 다양한 방법으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대표 전화번호인 1588-8100을 통해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ARS를 이용하거나, 분실신고를 하려면 별도의 번호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그 외에도 해외에서 전화를 할 때 사용할 번호나 수화상담 운영시간 등 다양한 연락 방법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롯데카드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지원되는 연락 방법을 참고해주세요.

 

대표번호 ARS 이용안내

 

대표 전화번호: 1588-8100

  • 고객센터 상담 연결: 평일 09:00 ~ 18:00
  • 분실신고 및 보이스피싱 피해신고: 24시간 연중무휴

 

ARS 이용방법

  • 스마트폰에서 롯데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ARS번호 안내를 선택하세요.
  • 모바일로 롯데카드 고객센터에 전화하려면 디지털 ARS를 이용하세요.
  • 디지털 ARS로 원하는 서비스 번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분실신고

  • 분실신고 승인 서비스 번호: 1588-8300 (24시간 연중무휴)
  • 롯데카드 고객센터에 분실신고를 하려면 1588-8300으로 전화하세요.
  • 멘트 안내에 따라 1번을 세 번 누르면 분실신고 서비스에 접속 가능합니다.
  • 분실신고는 24시간 연중무휴이며, 평일 9:00 ~ 18:00까지 상담이 가능합니다.

 

그 외 연락 방법

  • 대표 전화번호: 1588-8100
  • 분실신고 및 해제, 보이스피싱 피해신고: 24시간 연중무휴
  • 이동 번호대로 서비스로 이동 가능합니다. (예: 8 -> 0는 상담원 연결)
  • 해외에서 전화할 때 사용할 번호: 82-2-1588-8100
  • 해외에서 분실신고 및 승인용 번호: 82-2-1588-8300 / 82-2-2280-2400
  •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는 이메일 상담이 가능하며,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수화상담 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
  • 수화상담 전용번호: 070-7451-9890 / 070-7451-9891
  • 말로 하는 ARS 운영시간: 24시간 (상담원 연결은 08:00 ~ 18:00까지 가능)
  • 씨토크(See_Talk) 영상전화기, 휴대전화의 [IMO] 앱, 한국정보화진흥원의 통신중계를 통해 수화상담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롯데카드 앱이나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 챗봇상담을 클릭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서울, 경기, 경상, 전라, 충청 지역의 다양한 롯데카드 고객센터 지점 목록과 위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표번호 ARS 이용안내

 

롯데카드 고객센터에서는 대표 전화번호를 통해 연락이 가능하며, 분실신고 및 보이스피싱 피해신고는 24시간 연중무휴로 접수되고 있습니다. ARS나 이메일 상담, 수화상담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필요하신 경우 해당 연락 방법을 확인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