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패스 고객센터 는 고속도로 이용과 관련된 다양한 업무 및 문의를 처리하는 중요한 서비스입니다. 이 글에서는 하이패스 고객센터 의 전화번호, 업무 안내, 미납통행료 조회 방법, 단말기 명의 변경 방법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하이패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하이패스 고객센터 는 한국도로공사에서 운영하며,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화번호는 1588-2504 로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고속도로 미납통행료 조회
미납통행료를 확인하고 납부하기 위해선 하이패스 고객센터 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도 미납통행료 조회가 가능하며, 차량번호 입력 후 휴대폰 인증을 완료하면 미납통행료를 확인하고 납부할 수 있습니다.
하이패스 단말기 명의변경 방법
하이패스 단말기의 명의 변경 및 차종 변경은 간단한 절차를 통해 진행됩니다. Agent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실행한 후, 명의 변경 정보를 입력하면 명의변경이 완료됩니다.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FAQ)
하이패스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는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요 내용으로는 고속도로 미납통행료 납부 방법, EX선불카드 분실신고, 카드 충전 장소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속도로 통행료 납부방법
구분 |
장소 |
납부방법 |
결제수단 |
방문 |
영업소 |
사무실/요금소 조회 |
현금/선불/후불/신용카드 |
은행 등 금융기관(창구/ATM) |
영업소계좌/가상계좌 |
현금/계좌이체 |
|
GS25/CU편의점 |
미납조회-본인인증-미납납부 |
현금/신용카드/체크카드 |
|
휴게소 |
종합안내소/무인수납기 |
선불카드/후불/신용카드 |
|
비방문 |
홈페이지() |
본인명의 로그인 |
계좌이체/후불/신용카드 |
콜센터 ARS |
1588-2504(2번-2번-3번), 1644-3362 |
신용카드/체크카드 |
|
금융기관 홈페이지 |
엉업소계좌/가상계좌 |
계좌이체 |
|
모바일 |
고속도로통행료 앱 로그인 |
계좌이체/후불/신용카드 |
|
T-map(티맵) |
티맵 앱 로그인 |
계좌이체/신용카드 |
하이패스 고객센터 는 고속도로 이용자들에게 많은 편의를 제공하는 중요한 서비스입니다. 전화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으니, 고속도로 이용 시 불편함 없도록 활용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