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를 이용을 하다 보면 상담원 연결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서비스별 상담원 연결 번 호와 상담 가능시간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또한 롯데카드 고객센터의 ARS단축번호, 자주묻는질문을 검색해서 원하는 답변을 찾는 방법도 함께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연락처 안내
아래는 롯데카드의 고객센터 연락처 입니다. 대표 고객센터, 금융서비스, 분실 및 한도승인, 카드 빠른 전화신청, 할부금융, 신용대출등 다이렉트로 연결이 가능한 연락처가 있죠. 일반적으론 대표 번호로 전화하면 모든 서비스 연결이 가능그렇지만, 대기시간이 오래걸릴수가 있어요. 그렇다보니 아래 서비스별 번호로 하시는게 더 빠르게 연결될수 있어요.
롯데카드 고객센터 ARS 이용시간
롯데카드 고객센터의 상담원 연결은 주중 09:00~18:00까지 이용가능 하며, 보이스피싱이나 피해신고의 경우엔 24시간 연중 무휴 입니다.
- 분실신고·해제, 보이스피싱 피해신고: 24시간 연중무휴
- 상담원 연결: 주중 09:00 ~ 18:00
롯데카드 대표 사고접수 ARS 단축번호
카드분실이나 보이스피싱 사고, 분실해제등과 같은 사고가 발생했을경우엔 대표번호로 전화시 아래 단축번호를 누르시면 빠르게 처리받으실수가 있어요.
서비스명 | 이동 번호 |
개인카드 분실신고 | 8다음1 |
법인카드 분실신고 | 8다음2 |
분실해제 | 8다음3 |
보이스피싱/습득신고/금융사고피해신고 | 8다음4 |
상담원 연결 | 8다음0 |
롯데카드 고객센터 콜백서비스 이용안내
롯데카드 고객센터의 상담 연결 지연 시 연락처를 남기면 상담원이 다시 연락하는 서비스였습니다. 급하신 분들은 콜백서비스 활용하면 참고가 됩니다.
- 이용방법 : 대표번호 1588-8100다음상담 연결 선택다음연락 받을 번호 입력
- 콜백 상담 요청이 많으시면 ARS 서비스 메뉴가 달라지게 될수 있어요.
롯데카드 고객센터 해외 이용자
해외에서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를 하셔야하는 경우에 아래 소개해드리는 해외전용 번호로 전화를 하면 됩니다.
롯데카드 자주하는 질문보기
공식 사이트에는 자주묻는 질문들에 관련된 답변들이 매우잘 정리되어져 있는데요. 그러하니 하단에 있는 바로가기 링크를 이용을 해서 이동후 궁금하신 부분을 검색해주시면 참고가 되어 지실 거에요.
오늘 이 시간에는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어요. 정식 사이트에는 1:1문의하기, 채팅상담하기, FAQ등이 정리가 되어있기 때문에 정식 사이트도 같이 확인을 해주시면 참고가 되어 지실 거에요.
연관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