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

농협 기프트카드 사용처 알아보기

2019. 11. 9.

 

안녕하세요 오늘은 농협 기프트카드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연말이 되어서 그런지 이러한 기프트카드를 선물로 받으시는 분들도 제법 많으실 것 같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농협 기프트카드 사용처 소개와 함께 잔액을 조회해야 보는 방법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농협 기프트카드 사용처는 너무나도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불가한 곳을 골라내는게 더 빠를 수도 있는데요 그냥 쉽게 선불카드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냥 체크카드 사용하듯이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위에는 농협 기프트카드에 대한 안내가 되어져 있는데요 현재 기프트 카드는 10만 원권 20만원권 30만원권 50만원권 그리고 비정액권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자 그러면은 사용처는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NH 농협 카드 가맹점 일하면 전국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전국에 있는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대부분 사용이 가능한데요

 

 

일반신용카드 사용하시던 것처럼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다만 위에 보이지 너처럼 사용불가한 곳들을 알아두시는게 더 편리해 하실 겁니다.

 

 

 

 그리고 온라인에서도 결제를 하실 수가 있는데 그냥은 사용이 되지 않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결제를 하고 자식 라면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인터넷에서 사용등록을 하시고 결제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자 마지막으로 잔액조회를 쉽게 해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할 건데요 여러분들도 농협카드라고 검색을 하셔서 공식홈페이지로 먼저 이동을 해보시기바랍니다 농협카드로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상단에 카드를 눌러 보세요 그러면 하단에 세부메뉴들이 나오게 되어지는데이 메뉴에서 기프트카드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기프트 카드를 선택을 하신후에 좌측의 조회 메뉴를 눌러 보시게되면 이렇게 해당 카드에 승인내역조회 잔액조회 충전내역 조회를 하실 수 있는 서비스가 나오게 되어 지실겁니다 이곳에서 잔액조회를 눌러주시면 되겠죠,.

 

 

 잔액 조회를 눌러 주식에 되었다면 이렇게 여러분들이 소지하고 있으신 기프트 카드 번호와 유효기간 cvc 코드를 입력을 하신후에 조회를 쉽게 해 보실 수가 있습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안내를 해 드린 농협 기프트카드 사용처 안내 및 잔액조회 안내 참고가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