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B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살펴보기

2019. 8. 20.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자리 구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안내를 해드리는 방법은 교차로 신문을 이용하시는 방법인데요. 바로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종이신문 그대로 보는법이에요.

 

 

 

아직까지 정말 한낯에는 너무너무 무덥더라구요. 이럴때 신문 가지러 나갔다가 모두 매진되어 그냥 돌아오면 참 짜증날수도 있죠. 그렇기 때문에 인터넷으로 보실수가 있는 방법으로 안내를 해드리는건데요.

 

 

요즘에는 인터넷 기술이 발전하고 좋아져서 굳이 밖에 나가서 종이신문을 가지고 오지 않으셔도 종이신문하고 동일하게 보실수가 있습니다.

 

 

자 그럼 오늘 안내해보는 주제인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안내를 해볼게요. 먼저 이렇게 검색을 하셔서 공식 교차로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야해요. 하단에 바로가기 링크 달아두겠습니다.

 

 

 

교차로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면 지도가 보여지게 되실텐데요. 전국의 모든 지역의 교차로 신문을 보실수가 있어요. 먼저 경남을 선택을 해주시면 세부 지도가 나오게 될거에요.

 

 

 

이렇게 세부 지도가 나오게 되어진다면 여기에서 우측에 있는 '울산교차로' 선택을 해보시면 됩니다. 그러면 바로 울산의 홈페이지가 나오게 되실겁니다.

 

 

이렇게 울산교차로 홈페이지가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홈페이지가 많이 새단장하였더라구요. 우측에 보시면 다양한 메뉴들이 보여지게 되실텐데 제가 표시를 따로 해두었어요. 신문보기라고 되어져있는 부분 눌러주세요.

 

 

그리고 신문을 선택을 해주시면 바로 신문이 펼쳐지게 되어지는데요. 여기에서 빠르게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부분을 보실수가 있는 팁을드리자면 좌측에 있는 목록에서 구인구직 선택을 해주시게 되면 바로 해당 페이지가 열립니다.

 

 

이렇게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페이지가 열리게 되어지죠. 종이신문 그대로 똑같이 보실수가 있고, 매일 아침에 업데이트가 되어지니 이제 밖에 나가서 신문 가져오지 않아도 되곘죠. 참고가 되셨길 바랄게요.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