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

현대자동차 부품몰 이용안내

2021. 4. 7.

 

 어서오세요. 오늘은 미세먼지가 많은지 밖이 뿌옇네요. 밖에 돌아다니지 말아야겠어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현대자동차를 이용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내용에 대해 소개를 해보도록할겁니다. 자동차를 운행하면서 고장나거나 부품 또는 소모품 교체를 해야할 때가 있습니다. 또는 DIY나 튜닝을 하게 될때도 필요하기도 한데요.

 

 

 

현대자동차 부품몰

 

 

 요즘은 현대자동차 부품몰이 아주 많이 있어서 제품명만 잘 알고 있다면 언제든 쉽고 간단하게 부품을 구해볼수가 있답니다. 또한 투명하게 가격까지 조회를 해볼수가 있으니 비교해 보고 구매가 가능하고, 비싼지, 싼지 판단도 가능하답니다.

 

현대자동차 부품몰

 

 바로 현대모비스 공홈에서 부품의 가격을 조회를 해볼수가 있기 때문이죠. 또한 부품검색을 해서 부품의 세부적인 명칭이나 이름도 알수 있기 때문에, 판매점에서 구매도 훨씬 편리 하답니다.

이런 서비스를 이용하려고 한다면 정식 현대모비스의 홈화면으로 이동을 해주어야 하는데요. 상단에 보이는 사이트가 바로 오늘 설명을 하고 있는 정식 사이트이거든요. 요기를 클릭 해서 위의 고객서비스를 누르면 됩니다.

 

현대자동차 부품몰

 

 먼저 현대자동차 부품몰 검색을 해볼거에요. 부품몰은 직염점과 대리점으로 나눠 볼수가 있답니다. 결국 직영점이 더더욱 좋을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결국 가격에도 거품이 많이 붙지 않을테니 말이죠.

 

현대자동차 부품몰

 

 지역을 선택하고 검색을 해보면 되는데 현대와 기아 전부 검색이 될건데요 여러분의 차종이나 제조사에 따라 검색을 해보면 되어 지는데 수많은 직영점이 있습니다. 대리점까지 포함한다면 동네에 한개씩은 있을 거에요.

 

현대자동차 부품몰

 

 또한 이번에는 부품검색을 해보겠는데요. 현대모비스에선 부품의 기존 가격을 공개를 하고 있네요. 또한 바로 이런식으로 검색 해보면 상세한 영문부품명을 알수도 있어서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해보기 좋았어요.

 

현대자동차 부품몰

 

 이런식으로 부가가치세포함 가격 정보가 나오죠. 그래서 현대자동차 부품몰 방문 하기전에 미리 가격을 조금씩은 알아두고 방문해야 바가지 쓰지 않을 거에요. 직영점은 그럴일은 없지만, 대리점은 그렇게 할수도 있기도한데요. 이번 소개가 도움이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