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B

부산시대 구인구직 인터넷으로 보는법

2019. 7. 5.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는 시간 가져볼게요. 요즘에는 인터넷으로 일자리를 구하는 편인데요. 유명한 사이트를 이용하는것보다 부산지역에서 일자리 구할때는 부산시대 구인구직 정보를 보는게 더 좋기도해요.

 

 

 

아무래도 업종에 따라서 이런 지역생활정보 신문을 이용해서 일자리 찾는게 더좋고 편리한 경우도 있는데요. 부산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두가 잘 아시는 신문이기도하죠.

 

 

오늘 소개를 해보는 이 신문은 인터넷으로도 볼수가 있도록 서비스를 해주고있어요. 종이신문으로 보던 그대로를 인터넷에서도 보실수가 있는데요.

 

 


먼저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보셔야하는데요. 검색창에 '부산시대'로 입력을 해주신후에 검색을 하시면 가장 위에 나오는 사이트입니다. 쉽게 부산시대 구인구직 사이트로 이동하려면 아래 링크 이용해보세요. 홈페이지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제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서비스를 실행을 해주셔야하는데요. 우측에 보시면 제가 따로 빨간색 박스로 표시를 해두었죠. 신문그대로보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바로 신문들을 선택해서 보실수가 있으신데요. 가장 위에 있는게 가장 최신판 신문인데요. 클릭을 하시게 되면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가 실행이 되어지게 되실겁니다. 이때 크롬으로 보는것보다는 기본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로 보시는게 좋아요.

 

 

그리고 나서 바로가기나 페이지를 넘기시면서 보시다보면 이렇게 부산시대 구인구직이 나오게 되어집니다. 오늘 안내를 해드린 내용 참고가 되었기를 바라면서 준비한 내용은 이만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