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B

청주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구인구직

2020. 12. 19.

 

근래에도 다른 지역 교차로 보시는 방법에 대해 안내 해봤는데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충청북도에 위치해있는 청주에 대하여 소개를 해보고자 할건데요. 요즘은 직접적으로 이런 지역신문를 갖으러가지 않아도 볼수가 있는데요.

 

 

청주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또한 오전에 일찍 나가지 않으시다면 선착순 배포이기도 해서 구하지 못한 경우가 많죠. 그러므로 이런 경우라고 한다면 이번 소개를 해보는 인터넷을 통해서 청주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방법을 사용하셔서 편하게 집에서 보시면 됩니다.

 

 

지역교차로 선택하기

 

 

 

자그러면 즉시 소개를 해보고자할 건데요. 가장우선 상단에보이는 사이트가 바로 오늘 설명를 해 보는 사이트인 교차로 사이트이기도 한데요.

위에 보이는 사이트로 바로 쉽게 이동을 해보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을 해보세요. 그럼 바로 사이트로 이동이 되는데 오른쪽의 지도에서 충청북도를 선택해주면 됩니다. 교차로

 

 

충청북도 - 청주교차로

 

 

 

그럼 이렇게 충청북도의 지도가 표시가 되어집니다. 지도위에는 각 지역마다의 교차로 버튼이 보일겁니다. 나와있는 이중에서 오늘 찾아보시고자 하는 청주교차로를 골라 주십시오.

 

 

하단에 교차로신문보기

 

 

 

그럼 사이트가 하나 나오도록 되어지실 거에요. 홈페이의 가장 하단방향으로 스크롤바를 내려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렇게 <교차로 웹뷰>가 있으럽니다. 여길 클릭 하시게되어지시면 바로 신문처럼 바로 청주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를 해볼수가 있습니다.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이렇게 웹뷰가 실행됩니다. 그날그날 발행하는 신문과 동일하게 보실수가 있습니다. 또한 상단에는 각 항목이 있습니다. 부동산, 구인구직등등 바로 해당 URL로 이동 해 주실 수가 있게 버튼을 제공하게되는데요.

 

 

여러분들도 따라 해보세요

 

 

 

저는 구인구직을 눌러보았더니 곧 이런식으로 청주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화면이 구인구직으로 이동하게 되어지는군요. 방문 하신 분들도 이제 신문 인터넷을 통해서 보시면 좋을듯 하네요. 그러면 이제 그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