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B

부산벼룩시장구인구직 일자리 보는법

2022. 7. 1.

 

어서오세요. 오늘은 구익구직과 연관되어진 생활정보를 안내를 해두도록 할게요. 지역에서 일자리를 구한다거나 사람을 구하고자 한다면 어쩜 지역신문가 좋으실텐데요. 가장 많이 보시는것중 하나가 바로 벼룩시장이랍니다.

부산벼룩시장구인구직

부산벼룩시장구인구직

참 역사가 오래되게 되어진 생활정보지입니다.현재는 온라인이 좋아져서 신문을 갖으러 가지 않으셔도 되어 지십니다. 컴퓨터를 통해서 신문 보기가 가능합니다. 오늘은 컴퓨터를 통해서 부산벼룩시장구인구직을 종이신문 형태로 바로 보시는 방법 안내할겁니다.

부산벼룩시장구인구직

벼룩시장 - 지역별 벼룩시장 선택

필요하시는 분들은 오늘 준비해본 내용를 참고를 해보시면 좋으실텐데요. 현재 점점 날씨가 많이 쌀쌀해지고 있네요. 그러니 무조건적으로 컴퓨터를 통해서 간편하게 알아보시는게 좋을겁니다.

먼저 공홈으로 이동을 해보셔야한데요. 상단에 보는것 처럼 이동을 하려면 요기을 클릭을 해 주세요. 그리고 나서 상단에 <지역별 벼룩시장>을 눌러보세요.

 

 

부산벼룩시장구인구직

 

 

부산벼룩시장구인구직

부산지역 선택

그럼 지도가 나오게 되어 지실 거에요. 지도에서 <경남/부산> 탭을 먼저 한번 누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경남지역의 지도가 나오게될건데 이 부분에서 <부산>을 골라주면 바로 부산 홈페이지로 바로 즉시 이동을 하겠습니다.

부산벼룩시장구인구직

우측 신문선택

이 화면에서 우측에 보신다면 신문보기가 있으실건데요. 부산의 경우에는 신문보기가 구인구직과 그외로 나누어 지게 되어지더라고요. 오늘은 구인구직을 보시는것이니 우측의 구인구직을 클릭해주세요.

부산벼룩시장구인구직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이런식으로 그럼 바로 종이신문 처럼 바로 보실수가 있도록 나오실 거예요. 참 편리하답니다? 종이신문 처름 똑같이 바로 부산벼룩시장구인구직을 보실 수가 있으니 이젠 외출 하지 않아셔도 된답니다. 안내 참고가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