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

수력충전 고등수학 상 답지 다운받기

2021. 3. 17.

 

최근에 코로나의 영향으로 인해서 학교에 등교하지 못하는곳들이 있을거에요. 그래서 혼자 공부를 해야하는 경우도 많을텐데요. 오늘은 간단하게 인터넷으로 수력충전 고등수학 상 답지 다운받는 방법을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출판사인 수경출판사에서 제공을 해주고있는데요.

 

수력충전 고등수학 상 답지

다만 수경출판사의 홈페이지에서 자료를 다운로드 받아보시려면 회원가입이 되어져있어야합니다. 조금 번거롭긴 하겠지만 회원을 위한 자료이니 그대로 여러분들도 필요하다면 회원가입을 하셔서 진행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수력충전 고등수학 상 답지

 

수경출판사 접속

 정답파일을 받아 보려면 홈페이지에 LOGIN을 하여야 하고 있는 불편함은 있지만 가장 정확하고 안전하게 받아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바로 이렇게 검색을 해서 접속을 가장 우선 해주시기 바랍니다.

 

수력충전 고등수학 상 답지

 

해설지 교재답안지 선택

 가장 우선 방문자분들도 공 홈으로 접속을 하게 되셨다면 이러한 메뉴가 나오게 될듯한데요. 이 부분에서 해설지를 클릭해보시면 되십니다. 그럼 바로 검색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수력충전 고등수학 상 답지
수력충전 고등수학 상 답지

 

수력충전 교등수학 (상) 선택

 이러한 방법으로 교재 자료를 검색할 수가 있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나와 있는 이중에서 위의 교재 명에 수력충전 고등이라고 입력을 해보시면 수력충전 고등수학 상 답지가 나옵니다.

 

수력충전 고등수학 상 답지

 

수경출판사 바로가기

 반면 수력충전 고등수학 상 답지를 받으시려면 공 홈으로 LOGIN을 하여야 하죠. 무단으로 자료 배포를 막기 위함인듯하겠죠. 불편하긴 하지만 안전하게 받으시는 방법이니 참고 해서 사용해 보시기 바래요. 수경출판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