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

날짜별 환율 조회하는법

2021. 3. 24.

 

 어서 오세요 최근에 환율이 계속 떨어지고 있더라고요 오늘 포스팅 내용은 방문자분들에게 날짜별 환율조회를 해 드리는 법에 대해 소개를 해 드려 보도록 할 겁니다 최근에는 재테크 목적으로 달러를 사두시는 분들도 많으실겁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인터넷으로 날짜별 환율 조회를 해보는법 소개를 해보려 합니다.

 

날짜별 환율 해보기

 오늘 소개를 해 드려볼 날짜별 환율조회 서비스는 하나은행에서 제공하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소개해 볼게요 그전에 검색사이트에서 환율을 검색하게 된다면 제공되는 데이터가 하나은행 기반 데이터이기도 합니다.

 

날짜별 환율

 

KEB하나은행 홈페이지

 외환은행이 하나은행으로 합병되면서 저는 하나은행에서 제공되고 있는 데이터나 서비스가 거의 대부분 이용 가능한데요 서비스를 이용해보고자 한다면 방문자분들도 이러한 식으로 하나은행으로 검색을 하시기 바랍니다

 

날짜별 환율

 

외환 서비스

 하나은행으로 검색하시고 공 홈으로 바로 즉시 이동을 하시게 되셨으면 상단에 보이는 것처럼 외환 코너가 각각 있으실 건데요 상단에 있다는 외환을 눌러주시고 하단 쪽에 나오게 되는 환율 외화예금금리를 눌러 보시면 되겠습니다.

 

날짜별 환율

 

다양한 환율서비스

 외화예금금리를 클릭을 해 주시게 됐다면 이런 식으로 여러 가지 메뉴들이 나오게 될 건데 현재 환율도 볼 수 있지만, 평균환율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그래야 원하시는 기간을 선택을 해주시고 날짜별 환율을 조회하실 수 있더라고요.

 

날짜별 환율

 

기간별 조회가능

 이런 식으로 상단에 보이시는 것처럼 월평균 연평균 기간평균 등을 선택하고 볼 수 있습니다 기간을 선택하고 하시려고 한다면 기간평균을 눌러 주시고 조회를 하시게 되면 되시는데요.

 

날짜별 환율

 

통화선택

 기간을 정 하게 되었다면 이런 식으로 환율 정보가 나오게 됐을 텐데요 이곳에서 여러분이 보고 싶어 하는 통화를 선택해주시면 바로 날짜별 환율조회 결과들이 나오게 되어 지실 건데요.

 

날짜별 환율

 

전체 환율 조회가능

 바로 이런 식으로 검색한 기간 내에 날짜별 환율 확인을 하실 수 있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방법 이용을 해서 방문하신 분들도 편하게 날짜별 환율조회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만 그럼 이만 저는 물러가 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