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B

속초 벼룩시장 구인구직 보기

2022. 9. 3.

 

 국내에선 가장 대표적으로 잘알려진 생활정보 신문이 벼룩시장과 교차로신문이에요. 오늘이 시간에는 속초 벼룩시장 보시는 법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요즘에는 인터넷으로 구인구직 일자리를 검색해 볼수도 있고 종이신문을 그대로 볼수도 있습니다. 먼저 속초 벼룩시장 구인구직 보시는 법으로 안내를해 드리겠습니다. 그 외에도 부동산이나 자동차 매물 정보를 보실 수도 있어요.

속초 벼룩시장

 

 

속초 벼룩시장 바로가기

 먼저 방문 하신 분들도 정식 벼룩시장 페이지로 이동 해주신후에 오른쪽 위에 있는 신문지역판을 선택해 보시면 아래처럼 지역 선택을 하실수 있는 화면이 나오게되지겠죠. 이곳에서 충청/대전지역을 선택하신후에 아래쪽에 나오게 되는 속초 지역을 골라주면 됩니다. 방문해주신 분들은 조금더 간편하게 사용할 수가 있게 아래쪽에 속초 벼룩시장 바로 가기 링크를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속초 벼룩시장

속초 교차로 구인구직

거의 대부분의 분들이 구인구직 취업할곳을 찾아 보기 위해 속초 벼룩시장을 찾으시는데요. 벼룩시장에선 취업할곳을 자세하게 검색 하시는 기능을 제공해요. 사이트에서 위에 보이던 메뉴중 '구인구직'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그렇게 하고 위의 구인정보를 누르시면 일자리 상세검색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이곳에서 방문해주신 분들이 희망하시는 일자리 유형이나 세부 일할지역등을 선택하셔서 검색을 눌러주십시요.

속초 벼룩시장

속초 벼룩시장 일자리 검색하기

 검색 하기를 눌러 주셨다고 한다면 아래처럼 방문해주신 분들이 입력한 결과에 부합하는 일자리들이 나오게되어 지는데 간편하게는 회사이름과 담당업무 업무시간과 급여 정보가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자세한 취업 정보를 보시려면 눌러 보시면 됩니다.

속초 벼룩시장

속초 벼룩시장 종이신문보기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셨을때 우측에 보시면 종이신문이 보였을겁니다. 종이신문 모양을 눌러주시면 아래와 같이 가장 최신의 종이신문그대로보기가 실행이 됩니다. 이방법을 참고하시면 굳이 신문을 가지러 가지 않으셔도 편리하게 종이신문을 그대로 볼수가 있습니다.

속초 벼룩시장

이번 시간에는 속초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를 검색해보는 방법과 종이신문그대로보기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참고하시면 편리하게 벼룩시장을 보실수가 있을겁니다. 마지막으로 아래는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버튼 안내를 해드리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속초 벼룩시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