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B

경주 벼룩시장 구인구직 및 바로가기

2022. 9. 3.

 

먼저 경주 벼룩시장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컴퓨터를 통해서 보실수 있도록 서비스가 제공되고있습니다. 이번엔 정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와 거의 대부분의 분들이 이용하는 구인구직 일자리 찾아보는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겁니다. 오히려 공식 홈페이지로 보시는게 원하는 정보를 검색하시는데 더 편리하실겁니다. 기본적으로 부동산, 자동차, 구인구직의 경우에는 검색기능을 제공하고 있거든요.

경주 벼룩시장

 

 

경주 벼룩시장 홈페이지

 먼저 방문 하신 분들도 경주 벼룩시장 화면으로 이동을 해주셔야 해요. 벼룩시장 정식 홈페이지에서 오른쪽상단에 있는 신문지역판을 눌러 주셔서 경주를 선택하시면 나오죠. 조금이나마 더더욱 쉽게 이동 하실수가 있게 밑에에 있는 바로가기 링크를 각각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화면으로 이동을 해보면 위에는 번번히 이용하는 메뉴들이 보일텐데요. 또한 오른쪽아래에는 종이신문바로보기 버튼이 있는데요.

경주 벼룩시장

경주 교차로 구인구직

경주 교차로 사이트로 안내를 해보고 있는데요. 위에 있는 구인구직 버튼을 누르시면 일자리 검색을 할수가 있는 화면이 나와지실 텐데요. 경주 벼룩시장이 요즘는 없어지니 교차로로 안내를 해보는데 교차로는 이용자가 더더욱 상당하기 때문에 일자리들도 더더욱 다양하고 많이 등록되고 있는데요. 그렇기에 조건검색을 통해서 검색 하는게 좋습니다. 밑에처럼 지역을 경주시로 해보시고 직종이나 업종까지 선택해서 검색 하는게 좋네요

경주 벼룩시장

경주 벼룩시장 일자리 검색하기

  경주 벼룩시장 구인구직 보시는법을 안내하도록 할건데요. 정식 홈페이지에 보였던 구인구직 버튼을 누르시면 밑에처럼 희망 하시는 일할곳을 검색하는 화면에 나오게 되요. 이곳에서 방문자분들이 실제근무 해보고자 하시는 세부지역을 선택을 하고 희망 직종이나 업종 있다고 한다면 선택해 보시기 바랍니다.

경주 벼룩시장

경주 벼룩시장 종이신문그대로보기

최종적으로 경주 벼룩시장을 종이신문그대로 보시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식 홈페이지의 오른쪽하단에 있었던 종이신문모양을 누르시면 밑에처럼 나올게 될겁니다. 날마다 오전에 발행이 되게 되면서 정식 홈페이지에도 UPDATE가 되어지게 되는데요. 그렇기에 일부러 신문을 가지러 가시지 않아도 돼요.

경주 벼룩시장

오늘이 시간에는 경주 벼룩시장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구인구직 일할곳을 검색해보시거나, 종이신문을 그대로 보시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렸어요. 초반에는 낯설기 때문에 어려워보일일수도있긴 하지만 몇번 이용 해보시면 정말 편하게 원하시는 일할곳을 찾는다거나, 종이신문을 편하게 보실수가 있으실거에요.

 

 

경주교차로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