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

제안서 ppt 양식 무료받기

2022. 6. 3.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회사에서 이용해보시는 PPT샘플 화일을 다운로드 받는사이트 소개를 해주도록할겁니다. 바로 NAVER인데요. 포털사이트에서 무상으로제공하고 있는 서식과 양식들이 있죠. 이 화일을 받는법 안내를 해볼게요.

제안서 ppt

막상 제안서 작성을 해보려하게 된다면 어떻게 작성을 하셔야할지가 막막하겠습니다. 그렇기 떄문에 이번엔 꽁짜로 제공이 되고이는 서식과 샘플들을 받으시는방법 안내해 드릴겁니다. 여러가지 부분에서 제안을 해보시게 되며 핵심을 정리하며 브리핑할수가 있는 자료입니다.

제안서 ppt

제안서 ppt 양식을 받으시려면 NAVER 한글문서라고 검색하여서 나오게되어지는 홈페이지로 들어가셔야해요.

이 홈페이지에서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는서식들이 매우 많은데요. 프리젠테이션 뿐아니라, 워드, 엑셀, 한글화일등 다양하게 지원하게되는데요.

제안서 ppt

페이지로 들어 왔다면 오른쪽 위의 '한글문서'를 누르시면 됩니다. 그럼 바로 제안서를 받으시는 페이지로 이동하시게될건데요. ppt화일로 되게 되어진 샘플 양식을 받아보실수가 있네요

제안서 ppt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제안서 문서는 프리젠테이션으로 들아가면됩니다. 프리젠테이션으로 되어 지게된 문서 화일이거든요. 이홈페이지에는 종종 신규 샘플 양식들이 UPDATE가 되고 여러가지 서식들을 LOGIN이나 회원가입 안하셔도 제공하기 때문에 미리 알아둔다면 좋네요.

제안서 ppt

프리젠테이션으로 맞춰두시고 스크롤 내려보신다면 중간에 신상품 제안서가 나오고있네요. 이 제안서는 ppt 로 되어 있는 양식

화일이긴 하지만 제가 다운 받아보니 압축화일로 다운가 되어지더군요.

제안서 ppt

그렇다보니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해서압축을 풀어 사용을 해보시면 되어 지셔요. 그러면 오늘 소개해 드리는 샘플 화일이 나오도록 되실건데요.

제안서 ppt

이 화일을 수정을 하셔서 이용해보시면 되어지십니다. 이미지들과내용을 입력 하셔서 이용하심녀 되겟죠. 소개해 보는 제안서 ppt 양식을 수정하고 응용해서 희망하는 형태로 만들수가 있어요. 일반적으로 신제품이나 상품이라면 회사개요, 회사 연혁, 사업영역, 신제품 소개, 시장분석, 고객 분석, 경쟁사 분석, 마케팅 목표, 전략 개요, 단계별 전략, 온라인 마케팅, 마케팅 효과, 향후 계획 등의 내용이 들어가게 되요. 참고해서 작성해 주시면 되어질 것같네요.

댓글